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2024년 3월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미우새에 처음 합류하는 은지원이 출연해 본인의 작업실을 공개했다.
이날 은지원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자, "다녀온 줄 몰랐다(이혼)"며 깜짝 놀란 모벤져스.
이에 "조용히 다녀왔다"고 대답한 은지원은, 게임 전용 의자, 게임 조이스틱이 갖춰진 작업실을 공개했다.
이에 서장훈이 "작업실 만들어서 하루종일 게임하려고?"라며 놀라자, 은지원은 "이걸 두려고 만든 거다. 집에 이거 두면 엄마 눈치 보여서 어떡하냐"며 퉁명스럽게 대꾸했다.
이후, 각종 게임기는 물론 다양한 간식까지 공개하면서 출연진들로부터 "완전 PC방이네"라는 소리까지 듣게 된 은지원.
이를 본 모벤져스들은 "이거 보고 부러워하는 사람도 있겠다. 결혼해서 아내 있고 자식 있으면 못하지 않느냐. 저러면 또 돌싱된다"며 탄식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은지원은, 지난 2012년 8월에 첫 사랑이었던 부인과의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언론에 "성격 차이가 이혼 사유"라고 밝힌 은지원은, 그로부터 4년 후 출연한 tvN '신서유기'에서 "게임에 빠져 가정에 소홀했다"며 조금 더 구체적인(?) 이혼 사유를 밝히기도 했다.
이후 몇몇 누리꾼들 사이에선, "은지원이 이혼을 하게 된 이유는, 아내가 다단계에 빠져서 그렇다. 첫 사랑인 아내를 보호하기 위해 은지원이 누명을 쓰고 이혼한 것"이라는 의혹이 일기도 했지만, 현재까지도 이러한 의혹에 대해 정확히 밝혀진 바는 없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