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더러워서 안한다" 김건모가 성폭행 누명 벗고도 연예계 복귀 안하는 이유

입력 2024-03-21 14:09:2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SNS
SNS




가수 김건모의 반가운 근황이 전해졌다.



앞서 성폭행 누명으로 대중들의 불편한 시선을 받아야 했던 김건모는, 불기소 처분으로 누명을 벗은 뒤 사실상 연예계에 복귀하지 않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연예계 떠나 편안해보이는 김건모





최근, 제주도에서 숙소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수 박준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재하면서 김건모의 근황을 전했다.




제주도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김건모 / SNS
제주도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김건모 / SNS




사진 속 김건모는 제주도에서 지인들과 함께 평온한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



편안한 차림을 한 채 식사 자리를 즐기거나, 기타를 치고 있는 모습 등이 인상 깊다.



이에 더해 박준희는, "건모 오빠 너무 오랜만이다"라는 글귀를 덧붙이며 반가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김건모는 언제 연예계에 복귀할까", "지난 사건들로 속 진짜 많이 상했을듯", "김용호 때문에 이게 무슨 난리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2의 전성기와 함께 찾아온 최악의 논란





9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김건모 / KBS
9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김건모 / KBS




1992년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화려한 연예계 데뷔를 이룬 김건모는, '핑계', '잘못된 만남', '아름다운 이별' 등의 히트곡을 통해 90년대 최고의 가수 중 한 명으로 손꼽혀왔다.



이후, 2016년부터 출연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특유의 노총각 이미지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그는, 2019년에 13살 연하 피아니스트 장지연과의 혼인신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건모 /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건모 / SBS




하지만 2019년 무렵, 김용호-강용석을 필두로 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으로부터 "김건모가 유흥주점에서 일하는 여종업원들을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제기받게 된 김건모.



이러한 루머에 대해 김건모 측은 '가로세로연구소' 측을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는 한편 해당 여종업원들을 무고죄로 신고하는 등 강경대응에 나섰지만, 계속된 논란으로 인해 결국 '미운우리새끼'를 하차하게 된다.




가로세로연구소 측의 폭로로 최악의 루머에 휩싸인 김건모 /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측의 폭로로 최악의 루머에 휩싸인 김건모 / 유튜브




게다가 그로부터 얼마 뒤엔, 혼인신고를 했던 장지연과의 파경 소식까지 전하게 된 김건모.



이후 경찰 측에서 김건모와 피해여성 측의 입장을 종합해 불기소 처분을 내리며 사실상 누명을 벗게 된 김건모였지만, 이 사건으로 연예계에 대한 환멸을 느낀 김건모는 현재까지도 연예계에 복귀를 하고 있지 않다는 후문이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