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2024년 3월 19일, 배우 엄현경이 SNS를 통해 "너무 오랜만이죠? 모두들 잘 지내셨나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엄현경은 지난 2023년 5월, 배우 차서원과의 결혼 및 임신 소식을 동시에 발표한 바 있다.
또한, 군 복무 중인 차서원이 전역 하는 대로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던 두 사람.
이에 대해 당시 양측 소속사는 "엄현경과 차서원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다"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으며,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됐다"고 전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MBC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로부터 5개월 만인 2023년 10월, 엄현경의 소속사 측은 "엄현경이 최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다.
이후 엄현경의 소속사 여진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0월 스포츠조선에 "엄현경이 최근 득남했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한편 엄현경은, 오는 2024년 4월에 첫방송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서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