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5년 만에 유재석과 호흡 맞춰..." 블랙핑크 제니, YG 떠나 첫 홀로서기 활동인가?

입력 2023-10-05 10:52:52


SBS
SBS




블랙핑크 제니의 예능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018년 SBS 예능 '미추리8-1000'이후, 약 5년 만에 예능 출연에 나서는 제니.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YG와의 결별을 하게 된 제니가 홀로서기를 위한 첫 행보로 예능 출연을 하게 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5년 만의 예능 출연





2023년 10월 5일, 블랙핑크 제니가 tvN의 새 예능프로그램인 '아파트404'(가제)에 합류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2024년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인 '아파트404'는, 아파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SBS 예능 '런닝맨'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정철민 PD의 색이 진하게 묻어날 예정이다.




SBS 예능 '미추리8-1000'서, 정철민 PD · 유재석과 호흡을 맞췄던 제니 / SBS
SBS 예능 '미추리8-1000'서, 정철민 PD · 유재석과 호흡을 맞췄던 제니 / SBS




특히, 제니와는 2018년에 방영했던 SBS 예능 '미추리8-1000'을 통해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춰본 바 있었던 정철민 PD였기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는 바.



게다가, 이번 '아파트404'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국민 MC' 유재석 또한, '미추리8-1000'을 통해 제니와 호흡을 맞춘 바 있었기에, 5년 만에 예능에서 다시 만나게 된 그녀와의 찰떡 궁합을 예상할 수 있다.




점점 수면 위로 드러나는 재계약 불발설?





미공개 솔로곡 '유앤미'를 공개한 제니 / YG 엔터테인먼트
미공개 솔로곡 '유앤미'를 공개한 제니 / YG 엔터테인먼트




한편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제니의 이번 예능 출연이 홀로서기로서의 첫 활동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또한, 오는 10월 6일엔 블랙핑크 월드투어를 통해서만 공개됐던 미공개 신곡 '유앤미'를 정식 발매할 예정이기도 한 제니.




블랙핑크와의 재계약 불발설에 휩싸인 YG 엔터테인먼트 / YG 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와의 재계약 불발설에 휩싸인 YG 엔터테인먼트 / YG 엔터테인먼트




지난 8월부터 YG엔터테인먼트와의 결별설이 불거졌던 제니는, 최근 여러 언론들로부터 제기된 "YG엔터테인먼트와 블랙핑크 제니의 재계약이 불발됐다", "제니가 1인 소속사를 설립할 것으로 보인다", "제니가 다른 소속사로 이적을 하되 1년 중 6개월은 블랙핑크 활동을 하는 것으로 협의를 이어가고 있다" 와 같은 보도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이러한 제니의 재계약 불발설에 대해,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 재계약 및 추후 활동과 관련해 아직 확정된 바 없다"라며 공식입장을 밝히기도 했지만, 최근 이어지고 있는 제니의 파격적인 행보는 이러한 '재계약 불발설'에 신빙성을 주고 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