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의 예능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018년 SBS 예능 '미추리8-1000'이후, 약 5년 만에 예능 출연에 나서는 제니.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YG와의 결별을 하게 된 제니가 홀로서기를 위한 첫 행보로 예능 출연을 하게 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5년 만의 예능 출연
2023년 10월 5일, 블랙핑크 제니가 tvN의 새 예능프로그램인 '아파트404'(가제)에 합류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2024년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인 '아파트404'는, 아파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SBS 예능 '런닝맨'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정철민 PD의 색이 진하게 묻어날 예정이다.
특히, 제니와는 2018년에 방영했던 SBS 예능 '미추리8-1000'을 통해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춰본 바 있었던 정철민 PD였기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는 바.
게다가, 이번 '아파트404'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국민 MC' 유재석 또한, '미추리8-1000'을 통해 제니와 호흡을 맞춘 바 있었기에, 5년 만에 예능에서 다시 만나게 된 그녀와의 찰떡 궁합을 예상할 수 있다.
점점 수면 위로 드러나는 재계약 불발설?
한편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제니의 이번 예능 출연이 홀로서기로서의 첫 활동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또한, 오는 10월 6일엔 블랙핑크 월드투어를 통해서만 공개됐던 미공개 신곡 '유앤미'를 정식 발매할 예정이기도 한 제니.
지난 8월부터 YG엔터테인먼트와의 결별설이 불거졌던 제니는, 최근 여러 언론들로부터 제기된 "YG엔터테인먼트와 블랙핑크 제니의 재계약이 불발됐다", "제니가 1인 소속사를 설립할 것으로 보인다", "제니가 다른 소속사로 이적을 하되 1년 중 6개월은 블랙핑크 활동을 하는 것으로 협의를 이어가고 있다" 와 같은 보도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이러한 제니의 재계약 불발설에 대해,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 재계약 및 추후 활동과 관련해 아직 확정된 바 없다"라며 공식입장을 밝히기도 했지만, 최근 이어지고 있는 제니의 파격적인 행보는 이러한 '재계약 불발설'에 신빙성을 주고 있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