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17일, SBS 예능 '런닝맨'에 출연한 전소민이, 방송최초로 아이돌 출신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전소민의 과거 연애사에 대해 재조명했다.
전 남친에 돈 다 썼다
이날, 신인 시절 궁핍하게 살았었다는 '런닝맨' 멤버들(송지효 제외)의 푸념에, "아르바이트로 돈을 벌어도 늘 모자랐다"며 당시를 회상한 전소민.
이에 유재석이 "너는 남자친구한테 돈을 다 써서 없었던 것 아니냐"고 대답하자, 전소민은 "삼각김밥과 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하고, 남은 돈으로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남자친구가 일을 했는데 정산이 잘 안됐다. 아이돌이었다"고 덧붙이며, 주위를 깜짝놀라게 한 전소민.
이어 그녀는, "남자친구는 인기가 없는 아이돌이었다. 지금은 활동하지 않는다. 그 때 우리는 진짜 사랑했었다"고 했고, 이를 들은 양세찬은 "전소민이 말한 아이돌이 누군지 알 것 같다"고 말하며 주위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한편, 해당 장면이 전파를 타자, 몇몇 누리꾼들은 전소민의 전 남자친구에 대해 재조명했다.
전소민-윤현민-백진희-박서준?
지난 2015년, 배우 윤현민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4개월째 연애 중인 소식을 들키게 된 전소민.
이를 계기로 공개연애를 이어가게 된 두 사람이었지만, 불과 몇 개월만에 충격적인 결별설이 떠돌게 된다.
전소민이 본인의 SNS에, "우리가 사는게 사막이고 내가 물 한 컵이었다면 네가 나를 버렸을것같아?"라는 글귀가 포함된 사진을 게재했던 것.
그런데, 당시 누리꾼들 사이에서 묘한 소문이 떠돌고 있었다.
MBC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서 윤현민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백진희가, 가구점에서 가구를 보러다니는 등의 데이트를 했다는 소문이었다.
게다가 이 당시 백진희는, 커플 아이템 착용 의혹 등이 제기되면서 배우 박서준과의 열애설에 휩싸이고 있었던 바.
이와 같은 내용을 종합한 몇몇 누리꾼들은, "전소민, 윤현민, 백진희, 박서준이 사각 관계인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는데, 실제로 그로부터 1년 만인 2016년, 백진희와 윤현민이 '내딸 금사월'을 계기로 교제하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러한 의혹은 어느 정도 신빙성을 얻게 됐다.
다만, 이후 백진희-윤현민 커플은 이러한 루머에 대해 "헤어지고 나서 만난 것"이라고 언급하며 부정한 바 있다.
(한편, 백진희-윤현민 커플은 7년 만의 공개연애를 마치고, 지난 2023년 9월 4일에 결별했다.)
"사귀었던 사실 인증해줘"
하지만, 전소민이 '런닝맨'에서 언급한 '아이돌 출신 전 남친'의 정체는 윤현민이 아닌 듯 하다.
전소민이 언급한 정황과 가장 부합한 사연은, 지난 2023년 3월 22일 유튜브 채널 '하하PD'에서 확인해 볼 수 있었다.
이날, "전 남자친구 이야기 해달라"는 하하의 요청에, "몇 년도 전남친을 말하는 거냐. 내가 남자를 한 명만 만났을 것 같냐"며 뼈 있는 대답을 남긴 전소민.
이어 그녀는, "같은 연습실 다니던 오빠와 연애를 처음 시작했다.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됐고, 가난했던 시절이라 국밥 하나를 나눠 먹으며 데이트를 했다"며, 첫사랑에 대한 사연을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어느 날 전 남친이 입영 문자를 받아 군대 가기 전에 헤어졌다"고 밝히며 이별하게 된 이유를 알린 그녀는, "10년 뒤에 연락이 닿았는데, 기분이 나빴다. 전 남친이 '내가 너랑 사귀었다는 사실을 친구가 안 믿는다. 친구랑 통화 한 번만 해달라'고 했다"며 최악의 경험을 공유하기도 했다.
이러한 내용이 재조명되자, 누리꾼들은 "전소민이 남자 복 진짜 없나보다", "바람에 인증 전화까지... 진짜 최악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