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좌쪽에도 여성혐오를 심어놔야 합니다
김치년들이 다음뉴스 덧글에서 까이니까 맥을 못추고 당합니다
여성혐오를 부추기려는 자들이 예전엔 우파, 일베에 여성혐오를 심었다면
이제는 좌쪽에 여성혐오를 심어야 합니다.
그러면 중립층도 저절로 여성혐오 정서를 가지게 됩니다.
초식남 현상은 모두가 여성혐오를 해야 될까말까입니다.
그리고 수도권 젊은이는 상당수가 야권이란 것도 이해해야 합니다.
일베가 나쁜 줄로 알다보니 김치년에 대해서 맞는 소리도 일베 취급받습니다.
2번 찍는다고 딱히 더 돈이 많고 그렇지 않습니다 그걸 생각하면 여론만 한 번 뒤바뀌면 여성혐오로 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김치년은 좌우할 것 없이 개좆같은 년들인데 좌우하면서 한놈은 보빨질하고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2014년에 한 카페에 올라 온 글입니다.
이 공작이 현재 10, 2030의 뇌를 어떻게 더럽게 만들었는지 화가 납니다.
국가가 국민의 뇌에 암세포를 심어 넣은 것입니다..
현생 살면서 꾸준히 참전하겠습니다.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