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지선이 진게 아닌데 자꾸 진것처럼 표현하는 분들은 뭘까요

입력 2026-06-28 22:05:17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지선 끝난지가 좀 됐습니다만


여전히 당대포 책임론으로다 지선실패라고 하는게 종종 보이던데

대체 이게 실패라고 보는 이유를 모르겠어서

다시한번 상기 시켜드리고자 올려봅니다.

001.jpg

002.jpg

IMG002.webp

003.jpg

58013_112352_3315.jpg

지선 실패라고 생각하시는분들..

e959870.png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9 00: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