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지금 민주당 내분 터지는거, 우리 역사는 바로 잡고 갑시다

입력 2026-06-28 18:25:05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아마도 다음주 대통령 지지율 낙폭이 꽤 심할 것으로 예상됨


그 근거가 하바리, 촉법, 용역들이 슬슬 “이러다 다 죽어” 프레임 걸기 시작했음

마치 서로 잘못하고 있는데 그만 하자 식인데

그럴수는 없지

사람 대 사람으로도 누가 먼저 때렸냐 누가 더 심하게 때렸냐는 법적으로도 중요한 사안이야

시발점은 다 알다시피

그놈의 “공취모”로 시작됐다 봐야지

아니 민주당 의원들 중에 이재명의 공소가 부당하다고 안 느끼는 의원 없을탠데

굳이 공소 취소를 위한 모임을 왜 만들지? 했는데

PYH2026031505520001300_P4.jpg

외연확장 전략이랍시고 들고 나온게

3d5c87f41d2410.webp

이 버러지 새끼의

“노무현을 그리워하는건 정신병” 발언이 여기서 나옴

그리고 참가했던 의원들 또는 공취모 87인 중 그 누구도 이 발언을 비판한 인간 없음

637754258_17934024516189823_297428292472068964_n.jpg

난 리스트는 차후 민주당 역적 리스트가 될거라 봄

그럼 이제 당은 이걸 어떻게 수습했냐?

sisa_3942821_20260623140019_c25990028bff8e48.jpg

sisa_3942821_20260623140025_af467d6d16398cf7.jpg

민주당 초고위원 이라는 년이 방송에서 이딴소리 하고 있는데 수습이 됨?

아직도 모른다면 언년이는

705745158_17967987603119684_3282580469323095944_n.jpg

대놓고 민주당 프락치로 들어간다 하고 들어간 인간이고

그 활동을 그 누구보다 성실하게 하고 있는 중임.

당 대표는 뭐 숨만 쉬어도 “반명” 프레임에 가둬놓고 말이지

‘그래 그런 x같은 상황 대통령께선 분명 가만히 보고 계시진 않을거야’

가 민주당 지지층들의 마지막 희망이었지

근데 뼈 아픈 곳을 내어주긴 했지만

실패라고 단정 지을수 없는 지선을 대통령이 나서서 실패했다고 규정하면서 한 소리가

“포용”이었음

근데 대통령이 포용은

hq720.jpg

maxresdefault (1).jpg

이런 인간들을 향한 포용은 있었는데

정작 자당의 전직 대통령에 대한 모욕을 멈추라는 명확한 메세지는 단 한번도 없었음

이게 “우리 사람 써달라고 징징된다” 로 보인다면 그건 그 인간은 처참한 문해력의 문제이고

대통령이 브레이크 없이 폭주하니

속칭 진영 스피커들이 목소리를 냈더니

images (2).jpg

대놓고 지가 비선실세라고 말하고 다니는 새끼와 그 새끼와 결을 같이 하는 새끼들 응원은 대놓고 하는데

bf2474b7-7f6e-4e27-8f80-f1ce97607a77_002.webp

2026060100100_0.jpg

총리 새끼는 이러고 있었음

자, 누가 먼저 때렸고 누가 일방적으로 때렸냐?

반격은 이제 시작이다

반명몰이? 이젠 안 통해

꼬꾸라 처 박는 지지율 보면서 반상을 제대로 하면 되돌아 올까 말까인데

솔직히 기대 안 함..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8 20: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