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제2차대전 당시 일본군을 말아먹는 대표적 똥별 3명이 있었습니다.
스기야마 하지메 (杉山元). 도미나가 교지 (富永恭次).
한국인들이 가장 존경(?)하는 무타구치 렌야 (牟田口廉也) 장군님
이들을 일본군 3대 오물이라 부르고 있는 되요
우리나라에도3대 오물이 생겼습니다.
한국 축구를 말아 먹은 3명의 인물
이들을 "한국 축구의 3대 오물" 이라고 불려야 겠내요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