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아마도 이명박때부터 생긴 문장으로 알고 있는데
자신이 분명히 책임이 있거나 깊이 관련된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자신과는 전혀 상관없는 제3자처럼 남 말하듯 하는 말하는 방식이죠
홍명보가 이끈 축구팀이 32강 진출을 못했다 거봐라 인사가 만사다
능력보다 네편내편을 더 중시해 무능한 사람을 쓰면 결과가 뻔하다?
민주 진보진영 인사 안쓰고 인요한이 이혜훈이 한만식이 봉욱이니 이딴 인간들 쓰는게 능력중심임?
자기 인사권에 대해 왈가왈부하지말고 내가 알아서 잘할테니까 국민들은 제발 신경끄고
정성호, 윤호중, 김민석, 박찬대, 이언주, 한준호, 김지호 등등 나한테 머리 조아리는 놈 들 중에 능력 있는 놈들 가져다 쓴다 이겁니까?
근데 오창석 캠코에 꽂아준거만 봐도 정민철 같은 잭나이프 아기가 설치는거만 봐도 능력위주의 인사도 아닌거 같은데요
마음이 식으니까 하루에 몇번씩 올리는 SNS만 봐도 열불이 터지네 ㅋㅋ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