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며칠전에 대리운전 이용했는데
기사님이 똥밟고 차에타서
처음엔 운전석에서만 나던 냄새가 차 전체에 냄새가 퍼졌고 매트만 따로 빼서 창문 다내리고 에어컨 풀로 틀어서
냄새 아무리 빼봐도 냄새가 안빠지는 문제로
그냥 실내크리닝하게 보험처리 요구했으나
기사님왈 " 한번 더 보험처리시 대리기사 업무에 지장 생긴다 " 라는 말을 듣고는
제가 겪은일이 억울 하긴하지만 남의
생업까지 박탈할 정도의 일은 아니라고 판단했고
사과 한마디도 없는 기사님이라 화는 났지만
어쩔 수 없이 그냥 "제가 처리하겠다"고 했습니다.
이후 기사님은 고맙다고 현금 10만원 주신다는것도 안받았고요.
기사님은 그렇고 업체 스탠스도 매우 불량이였기때문에
단골대리업체였지만 손절했다는 글을 썼는데 이런 댓글이 달렸네요 ㅋㅋㅋㅋ
이게 병신 소리 들을 일인지
닉네임부터 병신같은기
딱 본인 병신인거 모르는거보니 맞는말 하는거 같기도하네효 ㅋㅋㅋ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