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홍명보때문에 빡치는데 용역ㅅㄲ들 날파리처럼 날라다니네 ㅡㅡ

입력 2026-06-28 12:10:3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32강 탈락해서 빡치는 데 용역ㅅㄲ들도 왜 날파리들처럼 윙윙 거리면서 날라다니네


장례식장 갔는데 장례식장에 갔으면 돌아가신 분께 부의하고 위로를 해드려야지

병신같이 정치얘기 하면서 문조털래유 했다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다니는 이런 병신이 있음???

지어내도 좀 상식에 맞게 끼워 넣어서 지어내라

그래봤자 1인1표제라니까??

image.png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8 14: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