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홍MB가 아무리 잦같아도 일본은 응원하지 맙시다.

입력 2026-06-28 09:20:08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image.png



베스트 글에 달린 댓글들 보면 니네들이라도 잘해라 라며 응원글이 종종 보이는데

좀 보기 불편합니다.


아무리 저 씹새가 잦같아도 그렇지...저런 일말에 반성도 없는 전범국가를....

가볍게라도 응원 하면 안됩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8 11: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