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지금 애플이 욕먹는 이유 요약

입력 2026-06-28 08:25:0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23년도 내용)

애플 : 우리가 다 사줄테니 생산량 최대한 늘려!!
메모리 : 늘렸습니다!
애플 : 구라야!!ㅋㅋ

이후 늘어난 공급량때문에 메모리값은 떡락
메모리3사는 망할뻔하고
떡락한 메모리값덕에 애플은 엄청나게 꿀빨았음

이 사건으로 메모리3사는 케파증설에 소극적 스탠스로 변했고
지금의 메모리값 폭등이 가속화됨

그래놓고 메모리 너무 비싸니 창신메모리(중국기업) 쓰게 해달라고 미국 정부에 로비하는중 ㅋㅋ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8 10: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