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23년도 내용)
애플 : 우리가 다 사줄테니 생산량 최대한 늘려!!
메모리 : 늘렸습니다!
애플 : 구라야!!ㅋㅋ
이후 늘어난 공급량때문에 메모리값은 떡락
메모리3사는 망할뻔하고
떡락한 메모리값덕에 애플은 엄청나게 꿀빨았음
이 사건으로 메모리3사는 케파증설에 소극적 스탠스로 변했고
지금의 메모리값 폭등이 가속화됨
그래놓고 메모리 너무 비싸니 창신메모리(중국기업) 쓰게 해달라고 미국 정부에 로비하는중 ㅋㅋ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