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지들이 누구보다 이재명 안위를 지킨다고 호들갑들 떠는데,
코어지지층을 어떻게 정의하든,
언제부터 지지를 했고 누구를 당대표로 하니 마니 온갖 ㅈㄹ을 다 떠나서
삐동형 새끼는 그냥 행복회로 태우면서
“지지율 금방 다시 올라간다” 하던데
다음주에 지지율 떠러지면 뭐라고 씨부릴지 넘 궁금하네?
어찌되었건 이재명에게 표 줬고 얼마전까지 지지했던 사람들이 돌아섰다고 하면
일단 무엇보다 대통령 앞으로 국정에 큰 걸림돌이 될 것이니 그거 걱정을 해야 하는게 맞는데
벌써부터 비판적인 시각을 보이는 사람들 “2찍” 만들기 시작했음
대통령 X글 비판했더니 벌서 뉴재명 새끼들 2찍이라고 조롱시작함 ㅋㅋ
그래서 니들이 남는게 뭐지?
니들이 시작한 분쟁이잖아
근데 이젠 상대를 2찍으로 만들면 지지율 막 올라가??
고작 넷 커뮤에서 이겨먹는게 중요한거야? 아님 대통령 지키는게 중요한거야?
대통령 지키는게 중요하다면 지금이라도

“우리 모두 사랑해야 합니다~~~”
이거부터 하는게 맞는거 아니냐?
한가지만 해, 한가지만….좀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