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들이 자신만의 생각을 가지고 말하는 건 이들의 자유니 그럴 수 있다고 봄.
그게 진영을 가르고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 역시 이들이 훗날 책임을 지게 될 테니 크게 짜증나거나 하진 않음.
근데 도저히 못 참겠는 건. 이들의 표정임.
아니 X발 싸울거면 좀 당당하게 싸우든가. 표정은 주눅들어 있는데 입만 여포니 보고 듣는게 여간 괴로운게 아님.
유시민 김어준은 싸울 때는 사자임. 최욱도 작고 귀엽지만 싸울땐 전사임. 정말 싸워야 하면 상대를 죽임.
근데 주눅 든 얼굴로 여기 저기 다니면서 저 사자들한테 왈왈 거리는 거 보면 보는 내가 다 비참함.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