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이동형ㆍ오창석 등에게 진짜 못 참겠는 거

입력 2026-06-27 20:05:25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782555907341.png


이들이 자신만의 생각을 가지고 말하는 건 이들의 자유니 그럴 수 있다고 봄.

그게 진영을 가르고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 역시 이들이 훗날 책임을 지게 될 테니 크게 짜증나거나 하진 않음.

근데 도저히 못 참겠는 건. 이들의 표정임.

아니 X발 싸울거면 좀 당당하게 싸우든가. 표정은 주눅들어 있는데 입만 여포니 보고 듣는게 여간 괴로운게 아님.

유시민 김어준은 싸울 때는 사자임. 최욱도 작고 귀엽지만 싸울땐 전사임. 정말 싸워야 하면 상대를 죽임.

근데 주눅 든 얼굴로 여기 저기 다니면서 저 사자들한테 왈왈 거리는 거 보면 보는 내가 다 비참함.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7 22: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