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다들 너무 민감한거 같은데, 자중하시라들...

입력 2026-06-27 18:50:07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353e7892-4e05-44e4-bc14-e84cd9d5b108_1782532443282.jpg


이재명 대통령이 SNS 에 올린 글을 “긁혔네..”, “유시민에 대한 반응이 저거냐?” 등으로 하는데,

너무 나갔다.

아무리 이재명 대통령에 대한 비판을 하고 싶다고 하더라도 넘지 말아야할 선이 있는 건데

이건 선을 넘어도 한참 넘은 거다.

다들 민감한거 같은데, 자중들 하시라… 이런게 쌓이고 쌓이면 분열로 망한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