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Abc를 그 따위로 해석하는 당신의 뇌는 건강한가? 비난을 위해 필요한 문장만 짤라 쓰는 기레기랑 니가 뭐가 다른가? 지웅이는 지금이 고난의 시기라 생각하는가? 아님 고난은 빼고 돌 만 빼와서 비난하고 싶은가?
대연정. 대연정이 나쁘다고 하지 않았다. 왜 우, 극우만 쓰냐, 그게 지지자들이 불만인거다. 너는 극우, 계엄 찬성자를 쓰는거 찬성하냐? 도덕 가치 보다 능력이 중하다 생각하면 (물론 그들이 능력이 뛰어나다 생각 하지 않는다) 앞으로 우파보수 지웅으로 불러주마
촉법은 나이를 의미하는게 아니라, 자신의 행위를 책임지지 않는 평론가를 일커는 비유였다. 아파서 그런가..대부분의 사람들은 다 알아 들었을텐데.
멸칭을 일커는 사람들에게 한마디 못하고, 고작 abc에 긁혀서 발짝하는게 우습다. 멸칭을 쓰는 놈들에게 먼저 한마디 하고 오시라. 선거에 진게 유시민 탓인가? 우습다. 멸칭 쓰는 애들하고 논리가 똑같다.
몇 억 주면 이명박 뭐도 빤다고 했던 거는 비난 안 할게, 근데 굳이 김어준 들거와서 소재거리로 삼는거, 그것도 멸칭 쓰는 애들이 하는 거랑 똑같네
유시민의 오랜지지자“들” 이리고 할려면 근거를 가져와야지, 수치, 데이터, 뭐 그런거 없으면 유시민의 오랜지지자, 허지웅, 뭐 이렇게 해야지. 왜 다수가 그러는거처럼 가짜뉴스를 만드냐? 멸칭 쓰는 애들처럼
마지막, 자아비대. 이건 너한테 먼저 써야 하지 않아? 갖가지 오류를 범하며 남을 깍아 내리고 있잖아.
니 오랜 생각을 남에게 적용하기 전에 너한테 먼저 적용하길 바란다. 아가리 좀 닫아주라는 거다.
뭐 어차피 나는 너에게 몇 억 줄 돈이 없으니 내 글을 빨아주지 않을테니 , 너에게 뭘 기대하거나 주문하지 않을게.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