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글 내용도 내용이지만 반응하는 꼴이 더 웃기네?
언제는 포용, 통합, 협치 얘기하더니
진심을 담아 걱정하고 위해주는 조언,
그것도 본인이 대통령이 되는데 누구보다 큰 힘을 보텐 그들의.
그 한마디를 못 받아들이는 모습 너무 실망이네.
이재명다운 발끈하는 모습을 지금 이렇게 봐야하는게 맞아?
우리가 기대한 사이다가 이거였어?
유시민의 등판이 그나마 위로가 됐던 건 일말의 희망이었달까? 그런게 있었는데 시원하게 걷어차버리네.ㅠㅠ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