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이재명 대통령 X 관련 돼지글 짜치네요

입력 2026-06-27 16:10:1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11111111.jpg


반도체 관련 야당 인사들의 부당한 공세에 대해서 그 부당함을 언급하고 <이해와 협조를 당부한다>는 대통령스러운 글을 이미 적었습니다.

한데, 4분뒤에 격해진 감정으로 주어없는 돼지론을 들고나왔다면 그게 주어가 야당이라면 이상하지 않습니까?
정말 주어가 야당이라면 분노조절 장애 아님?

긁힌 건 맞는데 주어가 없다?
이게 문제에요


대단히 비겁해 보입니다
언제부터 이재명이 주어는 없음의 말을 썼을까요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