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문대통령이 어조래유에서 빼달라고 만난거다라는 선동을 할거면

입력 2026-06-27 15:10:1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image.png


느그 스피커 대장한테 좀 나대지는 말라고 선동을 할 거면 같은 의견으로 얘기해야지 ㅋㅋㅋ

이동형이 이런 얘기만 안했어도 너네들이 하려는 선동이 그럴듯해 보일 수도 있는데

이동형이 나대면서 선빵으로 저런말 하니까 너네들이 하려는 선동이 안통하잖아

나는 이래서 이동형이 좋아 더욱 더 응원할거고, 지지할거야,

더 많은 방송에 나와서 더 많은 발언들을 과감하게 던져줬으면 좋겠어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