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느그 스피커 대장한테 좀 나대지는 말라고 선동을 할 거면 같은 의견으로 얘기해야지 ㅋㅋㅋ
이동형이 이런 얘기만 안했어도 너네들이 하려는 선동이 그럴듯해 보일 수도 있는데
이동형이 나대면서 선빵으로 저런말 하니까 너네들이 하려는 선동이 안통하잖아
나는 이래서 이동형이 좋아 더욱 더 응원할거고, 지지할거야,
더 많은 방송에 나와서 더 많은 발언들을 과감하게 던져줬으면 좋겠어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