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유시민을 싫어하는 이유는 친미보수우파라서임.

입력 2026-06-27 14:55:02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2026-06-27 10 40 21.png


2026-06-27 10 40 29.png

그냥 민주당에 좌파가 한명도 없다고보면 됨.

진보 좌파연기하는 사람만 수두룩하지. 정당이 아니라 거대한 연극단임.

친미보수우파 이재명정권도 마찬가지

돈풀면 환율 올리고 물가 올라가고

주식 부동산 올라가면 빈부격차확대 양극화 서민만 죽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