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촉법 평론가?????ㅋㅋㅋㅋ

입력 2026-06-27 14:40:0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27b34500adf698603d8b9b0ef8b4ed04.png


진짜 촉법처럼 나이를 내세워서 정당화하네요.

유시민은 20대 때 독재와 싸우면서 감옥에 갔고 항소 이유서를 썼는데.

대통령에게 시계 받았다고 자랑하고

뭐요? '숨죽이는 세상'이요? 유시민이 그걸 아느냐고요?

ㅋㅋㅋ 징글징글 하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