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우리들의발라드 (우발라) 우승자 이예지 차태현 이거 듣고 울었음.. ㅠㅠ https://youtu.be/D2hgV0FrOqM?si=baV-OLayECXDyLU3 https://youtu.be/_uL8TUEg7Ds?si=dUB9d9w-W6poHofc
진짜 댓글 다 맞말임 너무 담백해서 독백 같아서 더 슬픈느낌
이번에 치니깐 소속사도 옮긴듯..
https://youtu.be/7398XzkUtxA?si=3gltEIEIJ-GKow3w 더더 열심히 활동하고 방송에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음 !! |
Copyright 유머픽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