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앞으로 20년간은 반미좌파가 집권 못할꺼 같네요

입력 2026-06-27 12:20:18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CQcb1780479214_1295554658.jpgl.png


CQcb1780479216_2055426694.jpg

CQcb1780479215_395483816.jpg

반미좌파 박근혜가 미국 버리고 다자외교하려고해서 미국이 탄핵 감옥보냈죠.

그런데 친미보수우파라고 믿었던

문재인 부하 윤석열이 미국허락도없이 미국식민지 벗어나려는 비상계엄 때문에

미국이 개빡쳤나 봅니다.

미국의회에서는 주한미군철수금지법

전작권환수금지법통과하면서 식민통치를 강화하고 있어요.

앞으로 혁명없이 국민의힘은 집권 못할듯요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7 14: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