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내가 뭘 잘못하지 않았지만 책임진다는 말은 함
하지한 책임은 안 짐
자리 차지하고 있고 싶으니까
내잘못 없음
손흥민이 나보다 다 오래 뛰는거 샘나서
안 내보냄
난 감독이니까
내맘
하지만 내 잘못은 없음
이상황에 기자도 미쳐버림
방송국 망하게 생겼는데
mb때문에 더 미쳐버린 jtbc
완전히 미쳐서 돌아오는 기현상
원래 관심없던 축구
그래도 봐줬더니
빡이 제대로 친 국민들
그래도 자리차지하고 있는
대단하신 축협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