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촉법평론가 이 워딩 너무 적절한듯

입력 2026-06-27 08:05:2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jpg


11111.jpg

이게 니들 나이 때 유시민이다

그 뒤로 수 십년간 독재후신 수구정권과 맞서며 진보를 지켜온 사람이다

본인이 이해관계 없이 비평하니 그리 틀린말도 드물 뿐더러

설사 의견이 다르더라도 이런 인생을 살아온 사람에게 예의 있는 다름을 표했냐??

어디 대가리 피도 안 마른 새끼들이 잿 밥에 눈 돌아가 ㅁㅈㅌㄹㅇ 이 지랄을 떨고 있나

진짜 겸상도 안되는 촉법들이 뒷 배 권력 믿고 나대는 거 보면 촉법평론가 라는 단어가 찰떡이다 개 찰떡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7 10: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