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게 니들 나이 때 유시민이다
그 뒤로 수 십년간 독재후신 수구정권과 맞서며 진보를 지켜온 사람이다
본인이 이해관계 없이 비평하니 그리 틀린말도 드물 뿐더러
설사 의견이 다르더라도 이런 인생을 살아온 사람에게 예의 있는 다름을 표했냐??
어디 대가리 피도 안 마른 새끼들이 잿 밥에 눈 돌아가 ㅁㅈㅌㄹㅇ 이 지랄을 떨고 있나
진짜 겸상도 안되는 촉법들이 뒷 배 권력 믿고 나대는 거 보면 촉법평론가 라는 단어가 찰떡이다 개 찰떡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