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대통령 현재로서 비판 하는것 = 과거의 난

입력 2026-06-27 04:01:1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b349d07c-2747-4010-9f1a-2b76dff9c7d9.png


오늘도 어김없이 뉴스를 챙겨보다 뭐라고??? 하는 소리가 육성으로 튀어 나왔습니다

과한 언어나 태도로 대통령 현재로서 비판하는것

그런 사람들이 종종 가끔 요새 보이긴 합니다

그런데 그게 난이라고요??? 역사에 있던 난????

주로 역사에서 난 이란 표현은 힘없는 약자들이 기득권에 저항했다 실패했던 역사적 사건들을 일컬었던것 아닌가요?

혹은 내가 권력자가 되어야겠다는 목적으로 난을 일으켰던 사례도 있고요

저게 어떻게 난으로 연결되는지 그 사고는 이해가 안되는데 대충 무슨말을 하려는지 의도는 알겠으니까 뭐 발언 그대로 존중해드리고

그럼 “과한 언어나 태도로 대통령 현재로서 비판하는것” 같은 잣대로 지금 멸칭을 쓰며 조롱과 혐오하는 그것들은요??

전직 대통령에 대해 그따구로 하고 있는데?? “과한 언어와 태도”로요

우리는 일할 대통령을 뽑았지 왕을 뽑은게 아닙니다 “난” 이라고요??

그런 사람들이 모여서 뭐 죽창이라도 들고 청와대로 달려간답니까??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8 08: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