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촉법, 용역스피커들 봐라.

입력 2026-06-27 04:05:2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SSC_20230927092317_O2.jpg


지금 너네들 한자리 얻고 완장차려고,

모진 고통을 견뎌서 대통령까지 된 사람을 눈을 가리고 아첨을 하면서

이용해 먹어야 겠냐?

레임덕이 와서 다떠나고 차기 대통령감 또 빨아먹으려고 이잼 욕하겠지.

그러다 정권 또 바뀌면 비판도 못하고 조용히 있다가,

반대진영에서 뭐 잘못해서 감옥갈꺼 같으면 또 슬금 기어나오고… 지겹지도 않냐?

지겹지 않다고 하면 뭐.. 부지런은 하다 그래…

이잼은 상대진영에서 만들어낸말도 너무 많아서 레임덕오면 정말 심하게 올게 뻔한데.

좀 정상적인방향으로 편좀 들어라.

노자의 도덕경에

지족불욕 지지불태 가이장구 라는 말이 있다.

만족할 줄 알면 욕됨이 없고,

멈출 줄 알면 위태롭지 않으니,

오래도록 유지될 수 있다.

지금이라도 그만하고, 국가에 대해 이득이 되는 평론을해.

사람은 쉽게 잊어서 지금이라도 그만두면 사람들 기억못한다.

ㅈㄴ 잘사는 대한민국. 공정한 대한민국좀 만들자.

HALO 한번 안해본 놈들이 낙하산 타고 싶어서 눈이 뒤집히지말고,

같은편 욕 ㅈㄴ 하고 한자리 안줄까 침흘리고 있지말고,

침닦고 공부도 좀하고 전문실력을 좀 쌓아라….

근데 뭐 이렇게 쓴다고 알아들을 애들이었으면 그렇게 살지도 않겠지.

뭐 여튼 잘해봐라.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8 08: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