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지금 너네들 한자리 얻고 완장차려고,
모진 고통을 견뎌서 대통령까지 된 사람을 눈을 가리고 아첨을 하면서
이용해 먹어야 겠냐?
레임덕이 와서 다떠나고 차기 대통령감 또 빨아먹으려고 이잼 욕하겠지.
그러다 정권 또 바뀌면 비판도 못하고 조용히 있다가,
반대진영에서 뭐 잘못해서 감옥갈꺼 같으면 또 슬금 기어나오고… 지겹지도 않냐?
지겹지 않다고 하면 뭐.. 부지런은 하다 그래…
이잼은 상대진영에서 만들어낸말도 너무 많아서 레임덕오면 정말 심하게 올게 뻔한데.
좀 정상적인방향으로 편좀 들어라.
노자의 도덕경에
지족불욕 지지불태 가이장구 라는 말이 있다.
만족할 줄 알면 욕됨이 없고,
멈출 줄 알면 위태롭지 않으니,
오래도록 유지될 수 있다.
지금이라도 그만하고, 국가에 대해 이득이 되는 평론을해.
사람은 쉽게 잊어서 지금이라도 그만두면 사람들 기억못한다.
ㅈㄴ 잘사는 대한민국. 공정한 대한민국좀 만들자.
HALO 한번 안해본 놈들이 낙하산 타고 싶어서 눈이 뒤집히지말고,
같은편 욕 ㅈㄴ 하고 한자리 안줄까 침흘리고 있지말고,
침닦고 공부도 좀하고 전문실력을 좀 쌓아라….
근데 뭐 이렇게 쓴다고 알아들을 애들이었으면 그렇게 살지도 않겠지.
뭐 여튼 잘해봐라.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