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내가 다 잘못했다

입력 2026-06-27 02:20:09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캡처.JPG


귀족노조 편드는거 같아서

욕좀 해준거 뿐이다.

이죄명도 사람인데 실수가 없겠냐?

정책도 사람이 하는 일이니 당연이 잘못도 있고 실수도 있고.

근데 민주쪽 욕했다고 남비방하는건 좋은데

왜 이진숙이랑 엮냐

정말 기분나쁘다.

나 여친두 있다. 98년생이다

이쁘게 생겼다

제발 부탁이다. 역겨운거로 날 엮지마라.

토 나온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