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지난주였나요.
이경규님이 놀면뭐하니에 나왔습니다.
치트키 답게 웃음포인트가 정말 많았는데요.
분명 웃긴 장면이었는데, 이상하게 웃기지 않고 기분이 나빠지더라구요.
이번주에야 왜 그랬는지 확실해 졌습니다.
유튜브로 그장면을 몇번이나 돌려보다보니,
더불어 영화 광해의 폐비유씨 오라비 유정호가 했던 대사도 떠오르더군요.
귀를 열고 들으시라 소리쳤습니다.!!
.
.
.
<놀면뭐하니 유튜브 캡쳐>
“살아가면서 뭐 충신을 좋아할 것 같죠?”
“천만의 말씀이에요”
“간신배가 최고예요!”
“옆에서 딸랑거려줘야지 행복하단말이예요”




.
.
.
<광해>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