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이경규옹의 행복론

입력 2026-06-26 20:05:0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지난주였나요.


이경규님이 놀면뭐하니에 나왔습니다.

치트키 답게 웃음포인트가 정말 많았는데요.

분명 웃긴 장면이었는데, 이상하게 웃기지 않고 기분이 나빠지더라구요.

이번주에야 왜 그랬는지 확실해 졌습니다.

유튜브로 그장면을 몇번이나 돌려보다보니,

더불어 영화 광해의 폐비유씨 오라비 유정호가 했던 대사도 떠오르더군요.

귀를 열고 들으시라 소리쳤습니다.!!

.

.

.

<놀면뭐하니 유튜브 캡쳐>

“살아가면서 뭐 충신을 좋아할 것 같죠?”

“천만의 말씀이에요”

“간신배가 최고예요!”

“옆에서 딸랑거려줘야지 행복하단말이예요”

스크린샷 2026-06-26 오후 7.13.14.png

스크린샷 2026-06-26 오후 7.13.48.png

스크린샷 2026-06-26 오후 7.14.08.png

스크린샷 2026-06-26 오후 7.14.31.png

.

.

.

<광해>

스크린샷 2026-06-26 오후 7.39.57.png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6 21: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