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본인은 국대 감독을 맡을 생각이 없었지만
임생이가 집까지 찾아와서 집 근처 빵집에서 만났는데
대한민국을 위해서 제발 감독을 맡아달라고 애걸복걸해서
국가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마음으로 감독직을 수락
(대한축구협회 국정조사 결과)
물론 봉사하는 마음이지만 공과사는 구분해야하니 연봉은 20억ㅋㅋㅋ
저 임생이가 이임생 말하는건가요?
홍명보가 선배인가요?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