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한국 축구, 고의로 패배했다는 설.

입력 2026-06-26 14:01:3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굴욕중에서도 굴욕이다.


차라리 그냥 축구 졸라 못하네!!!라고 듣는 게 더 나겠다.. 에휴.

옛날에 네덜란드 히딩크에게 5:0으로 깨지고 한 동안 우리 축구 별명이 5:0이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나는 일본 네티즌들의 이런 고의 패배설이 더 기분 나쁘고 더 굴욕적이다.

Screenshot (1).png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