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유가 하나 생겼네요~~
1년동안 보완수사권 관련 김민새의 국무총리TF팀까지 만들었는데도
아무것도 한 것 없이 시간만 끌다가….
아무런 성과도 결론도 없이 국회에 넘기겠다고??

과거의 검찰청법을 그대로 베껴놓은 공소청법 정부안을 제시하는 미친 짓거리를 하더니.
그리고 그와중에 TF 구성원이 주로 검새들로 구성 되어 있었고….
검찰개혁단에 그 수많은 검새들을 뽑아서 자리 차지하게 하고,뽑힌 검새들은 스스로 일을 안하면서 시간끌기에 주력했고..
국무총리였던 김민새에게 모든 전권을 준거나 마찬 가지였는데 김민새의 무능함을 그대로 입증 했네요~~
이런 민새가 이제는 민주당 당대표 한다고 나왔네요..
이런 민새가 민주당 대표 하면 안되겠죠?
민주당 망하겠죠?
PS.혹시 이번 당대표 기를 쓰고 하려는 이유가
본인이 국무총리시절 국회로 넘긴 검찰개혁,보완수사권등 모든 개혁 사안들을
당대표 되고 난 후 기를 쓰고 안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겠죠?
민새 이름처럼 배신을 하도 잘하니 알수가 없네요…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