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한국 축구계는 망하지 않았음

입력 2026-06-25 18:40:0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국제대회 망하는거야 알빠 아니고

세금으로 충분한 일자리를 확보했는데
왜 망함

K리그 1부,2부 합쳐서 시민구단만
17개
26년 지원 예산만 2천억이 넘음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세미프로로 K3,K4 리그도 있고
여기도 시민구단들이 상당수임

이미 국내에만 이정도 일자리를확보했고
더 창단하려고 하는데

하하호호 하면서 한자리씩 하면되는데
뭐가 망함

국대대회고 뭐고 민심이고 뭐고
몽규한테 한표던지면
일자리 하나 나올텐데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