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국제대회 망하는거야 알빠 아니고
세금으로 충분한 일자리를 확보했는데
왜 망함
K리그 1부,2부 합쳐서 시민구단만
17개
26년 지원 예산만 2천억이 넘음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세미프로로 K3,K4 리그도 있고
여기도 시민구단들이 상당수임
이미 국내에만 이정도 일자리를확보했고
더 창단하려고 하는데
하하호호 하면서 한자리씩 하면되는데
뭐가 망함
국대대회고 뭐고 민심이고 뭐고
몽규한테 한표던지면
일자리 하나 나올텐데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