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5781036?ntype=RANKING
진짜 그냥 몸에 힘이 없어서 저러고 서 있었던 거라고? ㅋㅋㅋ
아니 아무리 힘이 없어도 길 한복판에서 에어컨 실외기 붙잡고 90도로 꺾여서 좀비 자세를 취하고 있으면 지나가는 사람들은 당연히 기겁하지ㅋㅋㅋ
펜타닐은 아니라니 다행인데 비주얼은 진짜 역대급 오해 살 만했다.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