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잇박이들 진짜 너무 우낌

입력 2026-06-24 18:01:1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김용민 의원이 자기 법사위원장 시켜주고


빨리 개혁하자고 하니까

잇박이들 댓글들이

김용민 수박이니까 절대 안된다고

수박인 증거를 대라니까

걍 수박이라고 ㅋㅋㅋㅋㅋ

에휴

뭔 검찰개혁 말만 나오면 다 반대여

니네 ㅈ밥들은 검찰 케비넷에 없어

하여간 저 악성 분열러들 다 몰아내야하는데

잇베충들, 뉴박들, 이때다 싶어 들어온 일버러지들, 24찍 이대남들

아주 참 버라이어티하다

이게 뭐에요 븅같이 C8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토콘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