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김용민 의원이 자기 법사위원장 시켜주고
빨리 개혁하자고 하니까
잇박이들 댓글들이
김용민 수박이니까 절대 안된다고
수박인 증거를 대라니까
걍 수박이라고 ㅋㅋㅋㅋㅋ
에휴
뭔 검찰개혁 말만 나오면 다 반대여
니네 ㅈ밥들은 검찰 케비넷에 없어
하여간 저 악성 분열러들 다 몰아내야하는데
잇베충들, 뉴박들, 이때다 싶어 들어온 일버러지들, 24찍 이대남들
아주 참 버라이어티하다
이게 뭐에요 븅같이 C8 ㅋㅋㅋㅋㅋㅋㅋㅋ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