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언제까지
저것들 불리할 때 마다 쓰는
“동지의 언어” 틀에 막혀있을겁니까
쓴소리든 욕이든 해야
바로 잡히는 때도 있는겁니다
잼프 성정을 보세요
괜히 여기까지 왔겠어요
우리가 눈 흐리게 뜨고
달래고 우쭈쭈 1년을 했습니다
그 결과가 지금이구요
지금은 통촉하여주시옵소서 시대가 아닙니다
무지성으로 입닫아라 너 작세지하면
상처받은 사람들은 어디서 속을 풉니까
똑바로 하라고 쓴소리 좀 합시다
우리가 주권자니까 권리있습니다


아직도 원인을 애써 모른다는데
이래도 회초리를 들지말라구요?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