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이 검머외 시키 아직도 지랄이네~

입력 2026-06-23 18:25:05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image.png


이재명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로 내려진 출국정지를 풀어달라고 소송을 제기한 모스 탄 미국 리버티대 교수가 담당 재판부를 상대로 기피 신청을 냈지만, 법원이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서울행정법원 행정5부는 어제 탄 교수 측이 낸 행정1단독 위지현 부장판사에 대한 기피 신청을 기각했습니다.
앞서 탄 교수 측은 위 판사가 출국정지 집행정지 신청에 대한 기각 결정을 늦게 내 불복 기회를 박탈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재판부는 지난 1일 출국정지 처분이 내려진 뒤 2일 심문을 진행했고 4일 오전 기각 결정을 선고했다며 해당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곱게 수사 받고 빵에 가라… 개X랄 하지말고… 이 검머외야….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19: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