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655061?ntype=RANKING
부산에서 70대 운전자가 사람 둘을 쳐서 사망하게 만든 지 고작 하루 만에 또 70대 고령 운전자 사고가 터졌네요.
오르막길에서 갑자기 후진해서 오토바이랑 차량 4대를 박살 내고 사람들을 다치게 만들다니 진짜 도로 위 시한폭탄들이 따로 없습니다.
매번 사고 날 때마다 기계 결함이니 시동이 꺼졌느니 핑계만 대는데, 대처 능력이 떨어지면 운전대를 놓는 게 맞습니다.
언제까지 자진 반납만 유도하면서 무고한 시민들 목숨을 담보로 잡을 건지 답답하네요.
일정 나이 지나면 면허를 강제로 제한하든지 대책이 시급합니다.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