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70대 운전 승용차 오르막길 급후진 3명 중경상

입력 2026-06-23 17:35:0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20260623_162811.png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655061?ntype=RANKING





부산에서 70대 운전자가 사람 둘을 쳐서 사망하게 만든 지 고작 하루 만에 또 70대 고령 운전자 사고가 터졌네요.


오르막길에서 갑자기 후진해서 오토바이랑 차량 4대를 박살 내고 사람들을 다치게 만들다니 진짜 도로 위 시한폭탄들이 따로 없습니다.


매번 사고 날 때마다 기계 결함이니 시동이 꺼졌느니 핑계만 대는데, 대처 능력이 떨어지면 운전대를 놓는 게 맞습니다.


언제까지 자진 반납만 유도하면서 무고한 시민들 목숨을 담보로 잡을 건지 답답하네요.


일정 나이 지나면 면허를 강제로 제한하든지 대책이 시급합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19: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