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형님들 애들 핸드폰 바꿔줘야돼는데 자급제가 제일 나을까요?

입력 2026-06-23 17:25:02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저는 s22써도 애들은 바꿔줘야 될거 같아서요ㅜㅜ


요새 폰 어떡해 사야 싸게살수 있나요?

1.자급제 (기계만 사기)

2.통신사 번호 유지 하고 약정?

참고로 아이 요금은 3~5만원 사이입니다

보배형님들 답변주시면 복받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20260618_194627.jpg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19: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