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여사님한테 들켜버렸습니다.

입력 2026-06-23 14:25:03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조현수 입니다.


점심에 감자탕이나와 국물에 밥말아서

다 먹었더니 졸립더라구요.

잠을 좀 깨보자라며 들어간 성게ㅋㅋ

1000020288.jpg

110개가 넘는 추천을 받은 글을 보는데

여사님이 제 옆으로 오시더니

"나 나가서 한바꾸 돌고 오께" 하시는데

제가 머하는지 다 보셨을거에요~~~

암요 다 보셨겠죠ㅠㅠ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16: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