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이런 놈들이 주적이 아니면 대체 누가 주적이냐

입력 2026-06-23 12:35:1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image.png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3014451504?input=1195m

우리 나라는 엄연히 휴전국가이고 휴전상대국이 저런 태도인데도 주적이라고 말을 못하는건게 올바른건가?

그럼 전쟁 니가 나갈꺼냐 하는데

전쟁 시작하는것과 방어 준비하고 경계하는건 다른거다.

전시에 이적행위나 마찬가지인 군납 비리도 확실하게 조지고

매국노나 마찬가지인 정보 팔아넘기는 놈들도 다시는 그런 짓 못하도록 끝장내고 싶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13: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