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1년 됐습니다
망가진거 복구 하는데도 시간이 걸립니다
하나하나씩 하고 있다 보고 있습니다
저 원래 이재명 정말 싫어했던 사람중 하나였습니다
특히나 손가혁 절정땐 기사만 나오면
댓글달고 저주에 가깝게 욕했던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본인의 실책을 인정했고
형수사건의 본질을 완전히 알고 나면서부터
이재명의 행정능력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고
당대표로서의 능력도 보면서 지지하시 시작했습니다
뉴재명이니 문조어쩌고니 그딴 X신같은
말들은 전 그냥 흘러 듣고 그가 하는 정책들
일단 뚝심을 갖고 믿고 가는중입니다.
언제고 저도 돌아설지 아니면 이대로
지지할지는 임기 좀 더 지나보고 생각해보겠습니다
지금은 지지합니다.
내가뽑은 대통령이고 내가 뽑은 당대포(정청래)
입니다.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