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25살 신입이 회사에 과자를 사 왔다가 과장에게 한마디 들음

입력 2026-06-23 07:15:0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ImageToStl.com_merged-docunemt.jpeg


댓글 반응

과장 성격이 너무 꼬인 거 아니냐

저런 사람이 나중에 애를 어떻게 키우냐

우리 회사였으면 양손으로 받아서 먹었을 듯

우리 회사였으면 뭐든 사 오면 싹싹 긁어먹었을 거다

그래서 과자 이름이 뭐냐? (이름은 안 나옴)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09: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