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잠실 개표소 직원 아직도 안에서 숙식중..

입력 2026-06-23 02:15:09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https://n.news.naver.com/article/449/0000350082


111.jpg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60620082554mkJ

22222.jpg

선관위 직원 1명은 벌써 18일째 안에서 혼자 근무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말이 근무지 안에서 나오지도 못하고 숙식을 해결하고 있으니

현대판 케스트 어웨이가 따로 없는듯…

누가 출퇴근을 막고 있는거야 ㄷㄷ…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03: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