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봉

저 박주민의원 욕 많이 했었습니다

입력 2026-06-22 20:01:37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23.png


https://www.fnnews.com/news/202606221905523235

의료계 파업때 그냥 아무것도 없이 굴복했다고 욕 많이 했었습니다

서울시장 후보로 나선다고 했을때도 되겠냐며 속으로 조롱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다시 지지하겠습니다 박주민 화이팅

그리고 그동안 욕해서 미안하다!!!!-MtdS-KFBLdwDuBTukriiK_bjb0v5vHzeZFH6vuQcl0VKyKbMg_5rqJViFkbYgLlbDpnM13o2GGfjgIsmjgdfQ.webp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엠봉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