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스스로가 다시 돌아오길 얼마나 힘들었을지 알텐데,
그걸 그새 까먹고,
권력을 쥐고싶어한다는게 참 아이러니.
정치판에 돌아오면서 과거에 노통에게 뭐라고 했지? 비정상적 권력욕이라고 했지.
오늘 국정지지율 하락에 당신이 뭐라고 했지? 당이 잘해야 할때라고?
대통령이 당무에 개입하는걸 비정상적인 권력욕이라고 비난했던 사람이,
청와대 지지율이 떨어졌다고 당탓을 하는게 말이 되나?
앞으로 민주당에서 무엇을 할수 있을지 당원으로써 기대하겠음.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