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6793?ntype=RANKING
하루하루 성실하게 일한 노동자들의 임금을 석 달씩이나 체불하다니 정말 너무합니다.
마트가 멈추면 그곳에 생계를 의존하던 수많은 직원들과 가족들의 삶은 한순간에 무너집니다.
경영 실패의 책임을 왜 힘없는 현장 노동자들에게만 전가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부와 채권단은 회생 절차 속에서도 노동자들의 밀린 임금과 고용 승계 문제만큼은 최우선으로 해결해 주어야 합니다.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