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야

한국에서 가장 비싸다는 막걸리

입력 2026-02-09 11:48:1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해창 아폴로

 

18도의 막걸리

22년 출고가 110만원

플라스틱병 같지만 도자기이고 24k 순금 한돈을 저기 때려 박았다고 함

 

 

근데 기존의 18만원 18도짜리를 4개월 추가 숙성해서 만든 것이기에

굳이 110만원주고 저걸 사먹을 이유가 없다

사실상 병값.....

그래서인지 22년 이후로 출고 됐다는 소식을 듣지 못함

 

 

사실 18도짜리도 18만원이고

그 하위 라인업들도 막걸리치고는 만만치 않게 비싼데

가장 저렴한 9도짜리도 만원대이다

그래도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 맛이라고 생각함

맛은 진짜 한국 원탑인데

도저히 비싼술로 안보이는 병 디자인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슈야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08:00 업데이트